커뮤니티 연결

카카오톡 ID : sangmart

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sangmart
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vbweb

YouTube : https://www.youtube.co.kr

에스크로 확인 : http://www.kcp.co.kr/main.do

공정거래 위원회 : http://www.ftc.go.kr/

×
 
오늘 하루 동안 이창을 열지 않습니다.


A/S문의

Home / Community / A/S문의
게시판 상세
subject A/S정책입니다.
writer (주)제이오컴퍼니 (ip:)
date 2015-05-29 hit 1623

안녕하세요 힐링안마기 입니다.

힐링안마기는 1년간 무상A/S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유상서비스를 지원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유상서비스*

[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]

1. 사용설명서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 시

2.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제품의 부품 및 외관을 훼손한 경우

- 제품에 붙어 있는 스티커, 라벨의 손상 및 외관이 파손된 경우

-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시

- 임의로 분해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손상된 경우

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

[그 밖의 경우]

1.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염해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

2. 정식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구입한 경우

 

A/S 문의 1899-2690

고객상담 02-706-5889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 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장바구니 0

최근본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