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톡 ID : sangmart
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sangmart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vbweb
YouTube : https://www.youtube.co.kr
에스크로 확인 : http://www.kcp.co.kr/main.do
공정거래 위원회 : http://www.ftc.go.kr/
안녕하세요 힐링안마기 입니다.
힐링안마기는 1년간 무상A/S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유상서비스를 지원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유상서비스*
[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]
1. 사용설명서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 시
2.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제품의 부품 및 외관을 훼손한 경우
- 제품에 붙어 있는 스티커, 라벨의 손상 및 외관이 파손된 경우
-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시
- 임의로 분해 등 사용자의 부주의로 손상된 경우
-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고장
[그 밖의 경우]
1.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염해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시
2. 정식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구입한 경우
A/S 문의 1899-2690
고객상담 02-706-5889
비밀번호
/ byte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 답변보기
확인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장바구니 0개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